본문 바로가기
직장인 투자공부/투자 도전기

투자가가 되고 싶은 돼지저금통(캐릭터 그려보기)

by 알피네(al_fine) 2020. 5. 27.

블로그도 유익하고 재미있게 콘텐츠를 만들어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할까하다가 그림을 그려볼까하는 생각이 들었다.

이름하야 투자그림일기! 그럴려면 캐릭터를 만들어야할텐데 어떤 캐릭터를 그릴 수 있을까하다가 일단 후보 하나를 그려보았다. 

컨셉: 더 이상 수동적인 돼지 저금통으로 살지 않겠어! 나는 자유롭게 날아다니고 싶어. 돼지저금통이 아니라 돼지투자통(?)이 되겠어! 저축만 하던 무지한 상태에서 공부하고 다양한 투자경험을 쌓으면서 투자의 혜안을 갖고 경제적자유를 획득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는 나의 목표를 캐릭터로 그려보았다.

 

댓글